비디오여행  


인기키워드

페이스북 QDVD 즐겨찾기 등록
DVD/블루레이(전체) DVD 블루레이   판매순위 출시일정 제작사할인 게시판



워너 폭스 유니버셜 소니 파라마운트 월트디즈니 KD미디어 캔들미디어 아트서비스 엔터원 비디오여행 기타



타이틀상세정보

[블루레이] 모범시민 감독판 (1,000장 넘버링 한정판) (1disc, 북릿 36p + 아트카드 6ea) (17.02월 비디오여행 BD&DVD 할인행사)
   Law Abiding Citizen




제품 이미지가 실제 제품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 감독 F.게리 그레이
• 주연 제라드 버틀러 , 제이미 폭스 , 레슬리 빕 , 브루스 맥길
• 판매가 33,000 원19,800 원 (40%↓)
• 적립금 198 Point
• 출시일 2017.02.22
• 평가 평가없음


관심목록담기 소장목록 바로구매 장바구니담기

상품상세정보 소비자평가 교환환불정보


• 제 작 사 : 비디오여행 • 장     르 : 액션
• 지역코드 : All 도움말
• 상영시간 : 149분 • 등     급 : 15세이상가
• 오 디 오 : Dolby TrueHD 5.1
• 더     빙 : 영어
• 자     막 : 한글,영어 SDH
• 화     면 : 2.40:1 1080p High Definition


- 줄거리 -
모든 것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는 무슨 짓이든 할 수 있다!!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괴한들에 의해 아내와 딸이 무참하게 살해당한 클라이드! 범인들은 곧 잡히지만 담당검사 닉은 불법적인 사법거래로 그들을 풀어주고 마는데... 이에 분노한 클라이드는 범인들과 그들을 보호한 정부를 향해 거대한 복수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10년간의 치밀한 계획, 지금 폭발한다!!  
10년 후, 클라이드 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이 잔혹하게 살해되고 그 살인범으로 클라이드가 지목된다. 기다렸다는 듯이 순순히 유죄를 인정하고 감옥에 들어가는 클라이드! 그런데 클라이드가 감옥에 수감되자마자 도시는 그가 경고한대로 연일 처참한 살인사건과 대형 폭파사건으로 혼란에 빠지는데... 당황한 닉은 온갖 사법수단을 동원하지만 그의 거침없는 복수 행각을 막을 수가 없다.
클라이드, 그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가!



☞  원  제  : Law Abiding Citizen
☞ 오 디 오 : Dolby TrueHD 5.1  영어
☞  자  막  : 한글,영어 SDH
☞ 화면비율 : 2.40:1 1080p High Definition
☞ 상영시간 : 총 149분 (본편 118분)
☞ 지역코드 : ALL
☞ 부가영상 : 31분(한글자막지원)
 * The Justice of 'Law Abiding Citizen' (1080i, 6:15)
 * Law in Black and White - Behind the Scenes (1080i, 15:06)
 * The Verdict - Winning Trailer Mash-Up (1080i, 1:05)
 * Theatrical Trailer (1080p, 2:26)
 * VFX Progressions
   - Execution (1:25)
   - Snow Enhancement (1:16)
   - Gun Injection (1:05)
   - Car Crash Pre-Viz (1:19)
   - Finale - Prison Explosion (1:38)

 

- 이슈포인트 -
* <테이큰>의 전직 CIA요원, <본> 시리즈의 암살 요원을 능가하는 천재적인 스페셜리스트가 온다!
* <300>의 액션전문 흥행배우 제라드 버틀러 vs <레이>의 연기파배우 제이미 폭스 헐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카리스마 대격돌!
* <마스크 오브 조로>,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점퍼> 제작자‘루카스 포스터’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파워풀한 액션 스릴러!
* 법은 더 이상 우리편이 아니다! 이제 평범한 시민이 나섰다! 법 앞에 힘없이 굴복한 이들을 대변하는 통쾌한 복수극 탄생!
* [초회 한정 Scanavo Case + Out Case + Booklet(36p) + Art Card(6ea)]

- Hot Issue 1 -
<테이큰>의 전직 CIA요원, <본> 시리즈의 암살 요원을 능가하는
천재적인 스페셜리스트가 온다!


영화 <모범시민>의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는 바로 주인공의 비밀스런 캐릭터와 끝을 알 수 없는 그의 천재적인 복수 방법들이다!
영화 <테이큰>의 브라이언(리암 니슨 분)이 딸을 구하기 위해 특수요원이었던 자신의 과거를 활용하고, <본>시리즈의 본(맷 데이먼 분)이 원초적인 암살요원의 감각으로 추적하는 무리와 대결했다면 <모범시민>의 클라이드는 가족을 죽인 범인이 감형을 받고 풀려나는 현실 앞에서 감춰놓았던 천재적인 지략으로 정면승부를 감행한다. 단순히 살인범을 응징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만든 법 제도와 정부를 향해 도시 전체를 쥐락펴락하며 통쾌한 복수를 완성한다. 가족을 죽인 살인범을 살해하고 스스로 감옥에 들어가 10년 동안 치밀하게 준비한 계획을 하나 하나 실행시키며 말 한마디, 손가락 하나로 도시 전체를 뒤흔드는 것이다. 완벽한 밀실 속에서 한 도시 전체를 인질로 잡는 남자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고심을 거듭했던 F. 게리 그레이 감독은 “감방 안에 있는 사람이 그 정도 수준의 공포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문제가 가장 큰 고민이자 이야기의 중심이었다.”고 회고할 정도로 <모범시민>은 주인공 자체가 영화를 풀어나가는 열쇠이자 힌트이다. 끝까지 그 끝을 알 수 없는 주인공의 비밀스러운 정체는 관객들이 영화에 열광하도록 만드는 가장 큰 요소인 것이다. 이제 관객들은 영화 <모범시민>을 통해 이제까지와는 복수의 방법도 그 정체도 차원이 다른 새로운 스페셜리스트와 조우하게 될 것이다.

 

- Hot Issue 2 -
<300>의 액션전문 흥행배우 제라드 버틀러 vs <레이>의 연기파배우 제이미 폭스 헐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카리스마 대격돌!


영화 <300>에서 폭발적인 남성미와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액션 카리스마를 분출했던 헐리우드 톱 스타 제라드 버틀러와 영화 <레이>, <드림걸즈>, <킹덤> 등을 통해 아카데미는 물론 골든 글러브까지 휩쓴 헐리우드 최고의 연기파배우 제이미 폭스가 만났다!
이번 영화의 제작자로도 참여한 제라드 버틀러는 가족을 죽인 범인이 법의 보호를 받자 불합리한 세상을 향해 복수를 시작하는 ‘클라이드’역으로, 제이미 폭스는 이익을 추구하는 정부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대결을 펼치는 냉철한 검사 ‘닉’역으로 분해 카리스마 연기 대결을 펼쳤다. 재미있는 점은 애초에 <모범시민>의 제작진인 루카스 포스터와 앨런 시걸이 검사 ‘닉’역으로 내정했던 배우는 바로 제라드 버틀러였다는 것. 실제로도 배우를 하기 전에 7년간 변호사로 활동했던 제라드 버틀러가 ‘닉’역에 적역이라고 생각했지만, 제라드 버틀러는 “’닉’을 변호할수록 더욱 더 희생자이자 가해자인 ‘클라이드’에 끌렸다.”며 피해자이자 동시에 복수를 감행하는 스페셜리스트인 이 복잡한 반(反)영웅을 선택했다. 관객들이 ‘클라이드’ 캐릭터에 공감하는 것이야 말로 영화의 진정성을 획득하는 수단이라고 생각한 그는 살인범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분석하고 범죄학자들과 시간을 보내면서 캐릭터 연구에 몰두했다. 그와 대결을 펼친 제이미 폭스는 전설적인 맹인 뮤지션 레이 찰스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레이>에서 실제 레이 찰스의 재림이라는 극찬을 받은 당대 최고의 연기파 배우. 가족을 잃고, 그 범인과 정부를 향해 복수를 감행하는 ‘클라이드’에 맞서 정부의 편에서 파워풀한 대결을 펼치는 법의 수호자 ‘닉’역으로 분한 그는 실제로 검사와 변호사들을 만나 그들의 세계를 관찰하고 캐릭터 연구에 매진한 것은 물론 형사재판시스템에 대한 통찰력을 높이기 위해 만난 법조계 사람들에 대해 “매일 법정에서 싸워야 하는 만큼 감정에 빠질 수 없는 인물들이다. 대부분의 지방 검사보들은 유죄 판결율에만 관심을 둘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자신이 연기한 ‘닉’도 그런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 남은 인물임을 인식하고 더욱 연기에 혼을 더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두 배우의 폭발력 있는 접전과 파워풀한 연기호흡을 선보인 영화 <모범시민>은 두 배우의 완벽한 시너지 창출로 그들의 배우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 Hot Issue 3 -
<마스크 오브 조로>,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점퍼> 제작자
‘루카스 포스터’가 선보이는 또 하나의 파워풀한 액션 스릴러!


<이퀼리브리엄>, <맨 온 파이어>,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점퍼>를 제작한 헐리우드 최고의 흥행 마술사 루카스 포스터! <나쁜 녀석들>, <더록>, <에너미 오브 스테이트>, <마스크 오브 조로> 등 제목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영화들은 모두 그의 손을 거쳐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가 제작한 영화들을 다 합하면 전세계 박스오피스에서 2억 달러 이상의 총 수익을 거두어 들인 것으로 파악될 정도. 또한 최근 국내에서도 개봉한 <점퍼>는 전세계의 박스 오피스 세일즈에서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남기기도 했다.
소설이 출판되기도 전에 흥행성을 점치고 미리 영화화를 계획 할 정도로 뛰어난 흥행 감각을 지닌 최고의 프로듀서로 알려진 그가 이번 영화 <모범시민>에서는 한 줄 컨셉에 매혹되어, 시나리오 작가이자 <이퀼리브리엄>의 감독이었던 커트 위머와 초기 시나리오 작업에 동참했을 정도. 루카스 포스터는 “체제에 의해 배신당한 남자가 그 체제에게 교훈을 가르치려고 한다는 이야기다. 이 이야기의 진정한 재미는 그 남자가 바로 감옥에 갇혀 있다는 사실이다. 기존의 시나리오들은 누군가 체포되어 수감되면, 거기서 스토리가 끝이 나지만 <모범시민>에서 그건 그저 시작일 뿐이다.”라며 기존 관습에서 탈피한 체계적이고 완벽한 시나리오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천재적인 흥행감각을 지닌 헐리우드의 마이다스의 손 루카스 포스터가 제작하고 극찬한 영화라는 사실만으로도 영화 <모범시민>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기에 충분하다.

 

- Hot Issue 4 -
법은 더 이상 우리편이 아니다! 이제 평범한 시민이 나섰다!
법 앞에 힘없이 굴복한 이들을 대변하는 통쾌한 복수극 탄생!


1997년 <이태원 살인사건> (에드워드 K.리 무죄, 존 페터슨 징역 1년 6월에 단기 1년 구형)
2002년 <효순이 미선이 살인사건> (페르난도 니노 무죄, 마크 워커 병장 무죄 판결)
2009년 <조두순 사건> (사건 당시 취해있었다는 이유로 심신미약 인정 12년 형으로 감형)

정의에 대한 화두와 함께 불합리한 법에 대한 고찰은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이자 끝없는 논쟁 거리의 중심이다. 이제 이 어려운 주제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가 아니다. 잘못된 체제, 그리고 약자들에게 잔혹하고 모순된 사건들은 이미 우리들의 이야기, 우리들의 현실이 되어있다. 최근 영화로도 제작되어 다시 화제가 되었던 ‘이태원 살인사건’, 2002년 월드컵에 취해있던 국민들에게 분노와 허탈감을 안겨준 ‘효순이 미선이 살인사건’, 그리고 2009년 힘없는 어린 여자 아이에게 참혹한 범죄를 저지른 후 술에 취해 있었단 이유로 감형을 받은 <조두순 사건>까지...  이제 법은 더 이상 피해자의 편이 아니며 그 모든 처참한 사건들 조차 더 이상 타인의 이야기로 남을 수 없게 되었다.
영화 <모범시민>은 언제든지 우리 주변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이 답답한 현실 앞에서 가슴으로 나마 통쾌한 반전을 꿈꾼다. 평범한 시민인 ‘클라이드’는 아내와 딸을 죽인 범인이 불법적인 사법거래로 감형을 받고 풀려나는 어처구니 없는 현실 앞에 모든 것을 바쳐 그들에게 대항하기 시작한다. 영화 <모범시민>의 힘은 바로 ‘법 앞에 힘 없이 굴복한 이들을 대변하는 평범한 시민의 통쾌한 복수극’이다. 사법체제의 아이러니함을 비웃고 권력을 희롱하는 그의 복수는 막강하고 시원하다. 오히려 현실이 영화 같은 세상에서 자신의 손으로 직접 범인과 그렇게 만든 정부에 철퇴를 가하는 ‘클라이드’가 주는 통쾌함은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더 없는 카타르시스를 안겨줄 것이다.




블루레이(Blu-ray)
 기존의 DVD를 능가하는 차세대 미디어로서 전 세계의 선도적인 가전 업체, PC업체, 영화사들로 구성된 단체인 블루레이 디스크 연합에 의해 개발된 최첨단 광학 디스크 포맷입니다.
블루레이는 기존 SD급 DVD의 약 6배에 해당하는 저장 공간을 가졌으며, 2배나 선명한 Full HD 영화를 저장, 재생할 수 있습니다.


UP-GRADE IMAGE
 최대 50GB의 방대한 용량을 지원하는 블루레이는 고선명의 1920*1080 풀 HD급 해상도를 지원하여 고품질의 원본 이미지를 최대한 현실감 넘치는 영상으로 제공합니다. (기존 DVD는 720*480 SD급 영상)

UP-GRADE SOUND
 압축되지 않은 원음 그대로 순수한 5.1채널 PCM 지원이 가능하며, 슈퍼 사운드로 이전에 극장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살아있는 듯한 미세한 사운드까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UP-GRADE PLAY
 최상의 미래형 HD 미디어인 블루레이는 기존 DVD의 메뉴화면과는 수준이 다른 사용자 친화적인 차세대 메뉴를 제공하며, 한층 강화된 편리성과 다양한 기능으로 부가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UP-GRADE TECHNOLOGY
 재생 중 불안정한 디스크 튐 현상, 이미지의 일그러짐, 갑작스런 화면 정지등 물리/화학적 변수로 인한 얼룩과 흠집 등의 문제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하드코딩(HARD COATING) 테크놀러지는 대폭 향상된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Q.일반 SD급 DVD와 비교해 블루레이의 용량은 얼마나 큰가요?
A. 블루레이는 기존의 적색 레이저 광선보다 짧은 파장을 가지고 있어 더욱 많은 양의 데이터를 기록할 수 있는 청자색 반도체 레이저 광선을 사용합니다.
무려 50GB 용량의 디스크를 기록할 수 있는 블루레이는 기존 DVD에 비해 약 6배에 해당하는 저장공간을 제공합니다. 이로써 화질과 음질의 손실이 최소화되어 지금까지의 디스크 매체의 최고 화질이라 할 수 있는 SD급 DVD보다 더 뛰어난 화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Q.일반 SD급 DVD와 비교해 블루레이의 해상도는 얼마나 높은가요?
A. 일반 DVD의 해상도 480p에 비해 블루레이는 현 시점에서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조차 드문 1080p(프로그래시브 스캔의 풀 HD 해상도 이미지)의 고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또한 기존 DVD의 9.8Mbpls(VBR)에 비해 4배 이상 높은 40Mbps(VBR)의 Bit Rate를 제공합니다.

Q.블루레이와 HD-DVD는 어떻게 다른가요?
A. 현재 HD-DVD 진영에서 실제로 기기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업체로 도시바가 유일한 상황인 반면 블루레이 진영의 경우 삼성을 필두로 소니, 파이오니아, 샤프 등이 지속적으로 기기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2006년11월 소니의 PS3가 출시될 경우 실제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HD-DVD 포맷을 지원하는 세트보다 20배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란?
 블루레이 DVD는 블루레이 플레이가 가능한 비디오 디스크 리코더(HD급 VDR)기기나 블루레이 드라이브를 탑재한 PC에서 감상 가능합니다. 현제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롤 차세대 영상기록 재생기기인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1000을 출시해 세계 최첨단 광기기 시장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블루레이 게임 영상의 중심,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소니에서는 블루레이 드라이버 탑재 노트북도 출시되어 블루레이 플레이어 시장의 열기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관련타이틀

블루레이 지오스톰 스틸북 2D+3D 한정판 (2disc)
33,500원

지오스톰 (1disc)
19,200원

블루레이 지오스톰 (1disc)
29,500원

블루레이 지오스톰2D+3D (2disc)
32,500원

갓 오브 이집트 (1disc)
21,900원

블루레이 콜래트럴 (17.09월 아메리칸 메이드 개봉 톰크루즈 Promotion)
23,000원

블루레이 300 (삼백) (17.03월 베스트 액션 Promotion)
17,600원

블루레이 모범시민 감독판 (1,000장 넘버링 한정판) (1disc, 북릿 36p + 아트카드 6ea) (17.02월 비디오여행 BD&DVD 할인행사)
19,800원

런던 해즈 폴른 (1disc)
21,800원

플라이트 7500 (1disc)
21,500원

블루레이 백악관 최후의 날 - 렌티큘러 한정판 (500장 한정)
28,700원

블루레이 라이드 어롱
31,900원

게이머 (dts,1disc) (14.06월 플래니스 절판행사)
3,900원

300(삼백) (2disc) (14.03월 300제국의부활 개봉기념할인)
9,900원


회사소개 | 고객센터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한국소비자 보호원 HOME BACK TOP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450-1번지 (주)비디오여행 대표이사 : 최근일

사업자등록번호 : 101-86-58420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중랑-00402호 / 정보관리책임자 : 최근일
고객지원센터 : 02)2234-2580 / 팩스 : 02)2238-6793 / 메일 : webmaster@82dvd.co.kr
KB에스크로이체